수면은 노동하지 않아도 신이 우리들에게 주신 유일한 선물이다. 그러나 노동한다면 그것은 두 배나 달콤하게 된다. - 웨벨
부비
정치가를 만드는 것은 탁월한 통찰력이 아니라 그들의 성격이다. - 볼테르
부산고소득알바
시간이라는 모래밭에 발자국을 남기는 것은 좋은 일. 그러나 더욱 중요한 것은 기왕이면 훌륭한 방향의 발자취를 남기는 것. - 제임스 B. 캐블
부산룸싸롱
죄 없는 사람을 죄인으로 선고하기보다는 차라리 죄인을 풀어주는 위험을 무릅쓰는 편이 낫다. - 볼테르
부산광안리마사지
초등학생이 제일 좋아하는 동네는? 방학동
부산남포동바
애처가와 공처가의 공통점은? 둘다 남자
부산동래스포츠마사지
기도란 그것을 통해 우리가 어둠 속에서 하나님을 보는 것이다. - F. 헤벨
부산서면아로마
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사람은 코미디언 사람들로 하여금 생각한 뒤에 웃게 만드는 사람은 유머리스트. - 조지 번즈
부산수영오피
가장 알찬 사업은? 알 계란 장사
슬기로운부산
길가다 비 닯은 사람을 보면? 너비아니
슬기로운부산생활
가장 뛰어난 예언자는 과거이다. - 바이런
울산풀싸롱
솔직한 것이 동정보다 낫다. 동정이란 위로를 하면서도 무언가 숨기는 경우가 많으니까. - 그레텔 에를리히
창원휴게텔
항상 무엇인가를 듣고 무엇인가를 생각하며 무엇인가를 배우자. - 아서 헬프스
해운대나이트
하고 싶지 않은 일을 매일 무엇인가 하도록 하라. 이것이 당신의 의무를 고통 없이 행하는 습관을 얻는 황금률이다. - 마크 트웨인
김해노래방
아기가 태어날 때 삼신할머니가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선물은 호기심이다. - 엘리노어 루스벨트
마산룸싸롱
잘난 체하는 이는 우월감에 사로잡힌 열등한 이를 말한다. - 작자 미상
부산마사지
가난을 이겨내는 자는 많으나 부귀를 이겨내는 자는 적다. - 카알라일
부산유흥
내 조국은 세계요 내 종교는 선을 행하는 것이다. - T.페인 "인권론"
부산유흥사이트
절대적인 것은 절대로 없다. - 제임스
부산동래아로마
책에 대하여 배우기보다는 오히려 인간에 대하여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. - 라 로슈푸코
부산서면오피
신은 바르게 사는 자를 시험해 본다. - 탈무드
부산수영출장마사지
사람의 품격이 그 읽는 바의 서적으로 판단되는 것은 마치 그 사귀는 바 벗으로써 판단할 수 있음과 같다. - 스마일즈
부산하단키스방
옷이나 물건을 넣어두는 상자를 한 글자로 말하면? 함 노아의 아들
양산풀싸롱
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. - "욥기 8:7"
울산휴게텔
만물의 근원은 원자(原子). - 데모크리토스(Demokritos)
부비
최대다수의 최대행복. - 벤담
부산고소득알바
애국가에 나오는 산은 모두 몇개 일까?개 백두산. 남산. 화려강산
김해룸싸롱
명예는 밖의 양심이며 양심은 안에 잠기는 명예다. - A. 쇼펜하우어
마산마사지
국가의 불의는 국가를 몰락으로 이끄는 가장 정확한 길이다. - W.E.글래드스턴
부산바
자유가 아니면 차라리 죽음을 달라. - 페트릭 헨리
부산광안리스포츠마사지
잘 쓰는 돈은 빚을 갚는 것. - 작자 미상
부산남포동아로마
사랑이란 뿌리는 땅 속 깊숙이 박았지만 가지는 하늘로 치뻗은 나무이어야 한다. - B.러 셀 『결혼과 도덕』 ☞명언생각
부산동래오피
인정도 없고. 눈물도 없는 몹쓸 아버지는? 허수아비
슬기로운부산
아홉 명의 자식을 세자로 줄이면? 아이구
슬기로운부산생활
어울리는 집안 어울리는 재산 어울리는 연령 이것이 행복한 연분이다. - 스코틀랜드 격언
부산하단풀싸롱
신구약은 모두권입니다그렇다면 성경은 모두 몇 자 일까요? 자
양산휴게텔
크게 버리는 사람만이 크게 얻을 수 있다. - 법정 불교 출가의 영원한 교훈
울산나이트
하늘에 별이 없으면 어떻게 되나? 별볼일 없다
창원노래방
적당히 어리석은 자는 완전히 어리석은 자보다 더 어리석다. - 탈무드
해운대룸싸롱
보다 많은 것을 가지려는 것보다 보다 적게 희망하는 것을 선택하라. - 토마스 아 켐피스
김해마사지
설사 간하여 쫓지 않으시더라도 공경해야 한다. 속으로는 애태울지언정 부모를 원망해서는 안 된다. - 논어
부산유흥
언제나 말다툼이 있는 곳은? 경마장
부산유흥사이트
진실한 갈등이라고 하는 것은 오히려 무언(無言)의 정적일 것이다. - R. M. 릴케 『말테의 수기』
부산광안리아로마
노발대발"이란 ?뭘까? 노태우 발은 큰 발 왜냐? 도둑놈은 발이 크니까
부산남포동오피
아무리 찾아봐도 신나는 일이 생길 구석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순간 당신은 자신이 늙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. 이러한 깨달음은 사람에 따라서 빨리 오기도 하고 또 전혀 오지 않는 경우도 있다. - 작자 미상
부산동래출장마사지
인간이 본성은 악(惡). - 순자(荀子)
부산서면키스방
큰일을 목적하는 자는 또한 큰 고통을 당해야 한다. - M. L. 크랏수스
부산수영풀싸롱
하나의 거짓을 관철하기 위해서 우리는 또 다른 거짓말을 발견해야 한다. - 스위프트
부산하단휴게텔
여자의 눈물을 보고 이를 믿지 말라. 왜냐하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에 우는 것은 여자의 천성이기 때문이다. - 소크라테스
부비
호랑이가 강을 건너면 -> 강간범
부산고소득알바
풍정(風情)을 얻는 것은 많음에 있지 않다. 좁은 못 작은 돌 하나에도 연하(煙霞; 안개와 노을)가 깃든다. 훌륭한 경치는 먼 곳에 있지 않다. 오막살이 초가에도 시원한 바람 밝은 달이 있다. - 『채근담』 자연편(自然篇)
창원룸싸롱
바위에 계란치기? 너 바보지
해운대마사지
길거리에서 목탁을 두드리면 행인들에게 시주를 받는 스님을 무슨 중이라고 할까? 영업중
김해바
행복한 생활은 마음의 평화에서 이루어진다. - 키케로
마산스포츠마사지
옷을 홀딱 벗은 남자의 그림 을글자로 줄이면? 전라남도
부산아로마
과거는 잊어버리고 다른 일에 몰두하자. 이것이 고민의 해결이다. - 잭 템프시
부산광안리오피
친구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스스로 그 사람의 벗이 되는 데에 있다. - 파프리우스 시르스
슬기로운부산
민주주의는 우리가 필요할 때마다 국민들에게 주는 명칭이다. - R.D.플레르
슬기로운부산생활
어리석은 자는 친절한 인간이 될 만한 인품조차도 갖추고 있지 않다. - 라 로슈푸코
부산서면풀싸롱
사람 앞에서의 허풍은 하나님 앞에 역겨운 것이다. - 파스칼
부산수영휴게텔
'우리는 성인이 아니지만 약속을 지켰다'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자랑할 수 있는가? - S.베케트
부산하단나이트
세 사람만 탈 수 있는 차는? 인삼차
양산노래방
모든 사람은 자신의 경험밖에는 믿지 않는다. - 엠페도 클레스
울산룸싸롱
독서와 마음의 관계는 운동과 육체의 관계와 같다. - R. 스릴 경
창원마사지
마음에 물욕(物欲)이 없으면 이 곧 가을 하늘 잔잔한 바다! 옆에 금서(琴書) 있으면 이 곧 신선(神仙)의 집! - 『채근담』 자연편(自然篇)
부산유흥
친절이란 귀먹은 사람이 들을 수 있고 눈먼 사람이 볼 수 있는 언어. - 마크 트웨인
부산유흥사이트
안일과 영적인 교만이 언제나 퇴보의 선봉에 선다. - 챔버스
마산아로마
라면은라면인 데 달콤한 라면 ? 그대와 함께라면 ?
부산오피
불행할 때 행복했던 과거를 회상하는 것보다 더 큰 슬픔은 없다. - 단테
부산광안리출장마사지
위대한 사상은 날개와 아울러 착륙장치도 필요로 한다. - C. D. 잭슨
부산남포동키스방
씨름 선수들이 죽 늘어서 있다"를 세 자로 줄이면 ? 장사진
부산동래풀싸롱
가지가지의 정열은 자부심의 가지가지 맛에 지나지 않는다. - 라 로슈푸코
부산서면휴게텔
이제는 세계의 문제들을 피해서 달아날 수 있는 곳이라곤 없어졌기 때문에 우리의 사고(思考)도 세계적인 것으로 되어야만 한다. - 시어도 로스잭
부비
성장을 위한 성장은 암세포의 논리에 불과하다. - 작자 미상
부산고소득알바
사치에 대한 반박은 2천 년 이래 산문과 운문을 통해 이루어져 왔으나 한편 사치는 항상 애호를 받아 왔다. - 볼테르 "철학사전" 中 '사치'
양산룸싸롱
욕본 일은 잊되 친절은 잊지 말라. - 공자
울산마사지
지옥에 사는 자는 천국을 모른다. - 작자 미상
창원바
내가 신발이 없음으로 분을 내고 밖으로 나가보니 발 없는 자가 거기 있었다. - 중국 격언
해운대스포츠마사지
할머니는 향기를 풍기려 해서는 안 된다. - 플로타아크
김해아로마
진실의 색은 단연 회색. - 앙드레 지드
마산오피